[IT조선 김준혁]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예비 및 신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을 위한 완벽 가이드북 ‘웰컴북’의 세 번째 개정판 ‘시즌3’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발행된 ‘할리데이비슨 웰컴북’은 브랜드에 처음 입문하는 라이더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터사이클 라이딩에 대해 막연하게 높게 형성되어 있는 심리적 진입 장벽을 낮추는 기재로 활용되기 위해 기획됐다.  

 

웰컴북: 시즌3에는 예비 라이더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왜 할리데이비슨을 좋아하십니까’와 같은 기존 라이더들의 미니 인터뷰 기사가 추가 됐으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로 달리기 좋은 라이딩 코스와 맛 집을 소개하는 코너도 신설됐다.  

 

시즌 1과 시즌 2에서 검증된 나에게 맞는 할리데이비슨 고르는 법, 라이딩 연수 프로그램 소개, 안전하게 라이딩 즐기는 법 등과 같은 콘텐츠도 게재되어 있다. 웰컴북: 시즌3는 현재 예비 및 신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 제공되고 있으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당 콘텐츠를 PDF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상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총괄 차장은 “다양한 콘텐츠로 더욱 탄탄해진 ‘웰컴북: 시즌3’가 할리데이비슨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완벽 가이드 역할을 했으면 한다”며 “할리데이비슨을 처음 접하는 순간부터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할리데이비슨코리아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