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한국에서 촬영을 해 화제가 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화질로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2분 16초 분량으로, 영웅들과 함께 있는 배우 수현의 모습도 포착됐다.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과 전편보다 더 화려하고 강렬해진 액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달리는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의 장면이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블랙 위도우 역할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4월에 진행된 서울 촬영에서 임신을 이유로 참여하지 못했지만, 강남대로 질주 장면은 한국을 배경으로 한 세트에서 촬영을 한 후 서울 촬영 분과 합성해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어벤져스2 예고편은 이같은 흥행요소에 힘입어 공개 반나절만에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서울촬영분 얼마나 나오나요", "어벤져스2 예고편, 고화질로 보니 대박이네", "어벤져스2 예고편, 영화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서울거리를 보니 신기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빨리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내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