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앵커(ANKER)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의 국내 공식 독점공급 기념으로 특가판매와 함께 사은품 증정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앵커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사진= 스카이디지탈)

 

스카이디지탈에서 국내 공식유통을 시작한 앵커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는 지난 8월 태양광 충전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앵커 제품으로, 정격출력 4.8A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2개의 USB출력포트는 앵커만의 ‘파워 IQ’ 기술이 탑재돼 있어 연결된 모바일 기기의 종류를 지능적으로 인식하고, 해당기기에 최적화된 전류를 공급해 어떤 기기든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시중 저가형과는 달리 프리볼트로 설계돼 있어 승용차뿐만 아니라, 버스나 트럭, 중장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이 공식 유통하는 제품에는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제공되고,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 18개월 동안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한다.

 

국내 독점공급 기념 특가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정상가 1만9900원에서 15%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되며, 5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선착순 구입자 100명에게는 스카이디지탈의 마그네틱 고속충전 컬러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사용기를 올리면 고속충전 마그네틱 컬러 케이블과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에 국내 공식유통을 시작한 앵커 차량용 충전기는 이미 해외 직구를 통해 국내 파워블로거의 성능을 인정받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해외 직구제품과는 달리 스카이디지탈 고객센터를 통해 18개월 동안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과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