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국내 최대 규모 부산 해운대 전시장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 김준혁
입력 2014.12.04 12:17 | 수정 2014.12.04 12:23

[IT조선 김준혁]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볼보자동차 매장 중 최대 규모의 해운대 전시장을 4일 공식 오픈하고 부산 및 영남 지역의 판매강화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은 연면적 1,773.41㎡ 규모의 신축건물이다. 해운대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안대로 및 지하철 센텀시티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도 뛰어나다.


해운대 전시장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에 최적화해 건축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야간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김민규 아이언모터스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이 부산과 영남지역 볼보자동차 성장의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할 것”이라며 “규모에 걸 맞는 프리미엄 세일즈와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노보텔 앰배서더 해운대 프리미엄 패키지 2박(주말 포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