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PC 케이스 전문기업 다오(대표 강호석)가 게이밍 PC 환경에 특화된 케이스 ‘다오테크 AURA(아우라) 703’ 시리즈의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와 ‘옥션’,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가 판매 행사는 다오테크 AURA 703 제품을 기존 최저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특가 판매는 15일부터 시작되며, 색상별로 50대씩 총 100대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특가판매를 진행하는 다오테크 AURA(아우라) 703 시리즈 (사진=다오)
특가판매를 진행하는 다오테크 AURA(아우라) 703 시리즈 (사진=다오)
 


 
행사모델인 다오테크 AURA 703 시리즈는 특수한 디자인의 팬을 사용한 4개의 120mm ‘골프 팬’을 기본 장착해 소음은 최소화 하면서도 강력한 내부 냉각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채널 팬 컨트롤러를 기본 탑재해 쿨링 성능과 소음 수준을 사용자가 임의로 조절할 수 있으며, 넓은 내부 조립 공간으로 고성능 CPU 쿨러와 그래픽카드 장착이 수월하다. 케이스 측면에는 아크릴 창을 제공해 튜닝 효과까지 낼 수 있다.

또 케이스 상단에 HDD 또는 SSD 도킹 시스템과 SD/TF(마이크로 SD)카드리더, USB 3.0 포트 등을 모두 기본으로 장착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