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문상영 대표이사)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분의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대상제품은 에르고라피도 2in1 리튬 두 모델(ZB3012, ZB3013)과 울트라파워(ZB5011)이며 행사 기간 내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공식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인 에르고라피도는 작년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0만대를 기록한 제품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에 탑재된 25.2V 리튬이온 배터리는 기존과 차별화되는 차세대 배터리로, 처음 충전했을 때의 강력한 파워가 청소가 끝날 때까지 일정하게 유지되고 충전시간은 짧다. 12~16시간 이상 충전해야 하는 니켈수소 배터리와 달리 4시간 쾌속충전으로 60분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는 또 배터리팩 형태로 제작돼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거나 장시간 사용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 탈부착이 가능하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지난 10년간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제품들은 전 세계는 물론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아 왔다.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일상생활의 편안함과 행복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 등록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