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튜닝LED에 무선랜 갖춘 'B85N-Phoneix WiFi' 선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02.06 16:51 | 수정 2015.02.06 17:07

[IT조선 최용석]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이 LED 조명을 이용한 튜닝효과에 고속 무선네트워크 카드를 기본 탑재한 미니PC용 ITX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A-B85N-Phoenix WiFi’를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GA-B85N-Phoenix WiFi (사진=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A-B85N-Phoenix WiFi는 PCB 뒷면에 ‘히트-오렌지 Pulse LED’를 탑재해 화려한 조명효과를 제공하며, 인텔의 867Mbps지원 802.11 AC 무선랜 및 블루투스4.0 콤보 카드를 기본 탑재해 고속 무선 인터넷과 다양한 블루투스 주변기기 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추가비용의 지출 없이 화려한 튜닝 효과를 제공하며, 케이블 연결을 최소한 자유로운 무선 엔터테인먼트 PC 구성이 가능하다.

또 고성능 SSD를 지원하는 온보드 6Gbps mSATA 슬롯을 제공해 PC 퍼포먼스를 높이면서 내부공간 활용성을 더욱 높였으며, 외부 USB 오디오 DAC 사용자를 고려한 ‘DAC-UP USB’ 포트는 최상의 음질 구현을 위해 독립적인 전원 공급 설계를 적용해 노이즈 발생을 최소화 시켰다. 가격은 12만원 중반대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