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AORUS)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X3’ 구입 시 11만원 상당의 X3 전용 어로스 백팩 ‘B3’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 컴포인트)
(사진= 컴포인트)

어로스 X3 전용 백팩 B3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에 걸맞게 제작돼 내구성과 편의성이 돋보인다. 노트북의 보호를 위한 두툼한 쿠션과 전원 어댑터, 마우스 수납 공간이 있으며, 헤드셋 고정 걸이, 사이드 포켓, 전면 포켓 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을 갖췄다.

등받이는 인체 공학적 패딩 디자인으로 환기가 잘돼 땀이 차는 것을 줄여준다.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가 되지만, 악천후를 대비한 레인커버도 등받이 상단에 숨겨져 있다. 어깨 벨트는 위아래로 균등하게 무게를 분배함으로 착용감을 더해주며, 손잡이는 고무재질로 미끄러지거나 손이 죄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전면 상단부에는 헤드폰 등의 케이블을 내부공간과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자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로스 X3(X3 플러스와 X3 플러스 V3 제외)와 어로스 X7 V2(X7과 X7 프로 제외) 구매 후 시리얼 번호와 구입 영수증을 촬영해 어로스 이벤트 메일(event@compoint.co.kr)로 보내면 된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