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OM-D E-M5 마크 II 프라하 출사단 모집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03.25 09:35 | 수정 2015.03.25 09:54
[IT조선 차주경] 올림푸스한국은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마크 II’ 출시에 맞춰 체코 관광청과 함께 프라하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올림푸스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을 4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원은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 동안 문화와 예술의 도시 프라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동유럽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꼽히는 프라하를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가 지원된다. 3월에 출시된 올림푸스 카메라 OM-D E-M5 마크 II의 차별화된 특징을 체험하며 즐길 기회도 제공된다. 
 
올림푸스, OM-D E-M5 마크 II 프라하 출사단 (사진=올림푸스한국)
출사 후에는 8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프라하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개인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체험단 활동 우수 블로거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체험 기간 동안 E-M5 Mark II로 촬영된 사진은 추후 별도의 사진 전시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3일에 발표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초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E-M5 마크 II와 함께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