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휴가 시즌 맞아 포터블 스피커 마케팅 강화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 이상훈
입력 2015.07.13 09:39 | 수정 2015.07.13 11:00
[IT조선 이상훈] LG전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동통신사, 편의점, 아웃도어 업체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해 LG 포터블 스피커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해외로 나가는 관광객이 급증하는 7월~8월에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0일부터 8월 31까지 LG유플러스의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편의점 GS25와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GS25 편의점에서 여름 과일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대의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LG전자는 전국 약 20개의 GS25 편의점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LG전자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동안 글로벌 아웃도어 업체인 콜맨과도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포터블 스피커는 최근 캠핑용품 등 아웃도어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LG전자는 콜맨 8개 매장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하고, 콜맨 신제품 ‘백패킹’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포터블 스피커 140대를 증정한다.
LG 포터블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IT 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