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간 안마의자, 효도폰 등 효도 상품 구매 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을愛 살맛나는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9월 30일까지 전국 100여 개 전자랜드 지점에서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면 추가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부모님 선물로 인기 높은 아낙(ANAC)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모델 별로 ▲ANL-6000 구매자는 20만 원 상당 특수 건강검진권(2인) ▲ANL-4500/4000/3000 구매할 경우, 10만 원 상당의 특수 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중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부모님을 위한 ‘효도폰(일부 모델에 한함)’ 개통 고객 전원에게는 부모님 건강식품인 ▲동원 천지보감 홍삼 세트를 덤으로 선물한다.
 
삼성카드 포인트로 추석 선물용 소형가전 행사모델을 구입하면 결제대금의 50%를 돌려준다. 추석 선물로 부담이 없는 청소기, 건식족욕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원액기, 밥솥, 전기렌지, 가스렌지등 다양한 행사 모델에 대해 최대 5만 원의 페이백을 지급한다.
 
다가오는 가을에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캐시백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삼성제휴카드 결제 시 ▲200만 원 이상 5만 캐시백 ▲300만 원 이상 7만 캐시백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32인치 TV ▲7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32형 TV 또는 제주도 주중 여행권(2인) 중 하나 ▲1000만 원 32형 TV 또는 제주도 주중 여행권(2인), VIP 베트남 골프여행 중 하나의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삼성 제휴카드로 500만 원 이상 12개월 부분 무이자 장기할부 고객에게는 50만 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에 3%의 추가 캐시백을 적립해준다. 
 
윤종일 전자랜드 마케팅 담당 과장은 “9월은 추석과 혼수, 이사 등 가계에 부담이 되는 행사가 많아 소비자에게 캐시백과 사은품 증정 등을 통해 혜택을 돌려드리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전자랜드에서 준비한 제휴 할인과 캐시백, 멤버쉽 혜택을 활용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