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PC방 대상 SSD증정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실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10.22 09:48 | 수정 2015.10.22 10:36

[IT조선 최용석]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이하 갤럭시코리아)이 국내 PC방을 대상으로 자사의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 제품을 구입하면 SSD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모델은 'GALAX 지포스 GTX970 GAMER OC 블랙라벨' 제품으로, 한 PC방에서 행사 모델을 20개 이상 구매하면 10만 원 상당의 240GB SSD 5를 무상으로 추가 증정한다.

SSD 증정 행사는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PC방에서는 행사 제품 구매 관련 증빙 자료와 연락처 등을 갤럭시코리아 담당자에게 전달하면 된다.

 

행사 모델인 'GALAX 지포스 GTX970 GAMER OC 블랙라벨'은 엔비디아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처에 기반해 낮은 전력 소모량 대비 뛰어난 게이밍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며,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 외에도 보다 고사양의 게임에서도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GALAX GAMER L 240GB SSD는 파이슨(PHISON)사의 컨트롤러를 탑재했으며 최대 연속 읽기 560MB/s, 연속 쓰기 500MB/s의 고성능과 240GB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PC방에서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와 함께 고성능/고용량 SSD까지 손쉽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PC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