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글로벌 드론 브랜드 DJI의 국내 공식 파트너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드론 팬텀 3 시리즈 염가 판매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항공 촬영 전문 드론, DJI 팬텀 3 시리즈는 휴대성과 안정적인 비행 성능, 우수한 카메라 화질을 지원한다. 행사기간 중 DJI 팬텀 3 프로페셔널과 팬텀 3 어드벤스 모델을 구매할 경우 22만원 상당의 DJI 정품 백팩과 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이씨현시스템, DJI 드론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사진=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 DJI 드론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사진=제이씨현시스템)


DJI 팬텀 3 프로페셔널, 팬텀 3 어드벤스, 팬텀 3 스탠다드 등 단품 구매 시에도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웹사이트(www.jch.kr) 혹은 오픈 마켓, 제이씨현시스템 홈쇼핑 채널 및 공식 파트너사 이연씨엔티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15년 최초로 진행되는 DJI 드론 관련 감사 이벤트"라며 "세계 최고 품질의 항공 촬영 드론인 DJI 팬텀 시리즈의 구매 예정자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