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추천상품:하비팩토리] 일격살충 호이호이상 '우사기어' 프라모델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1.08 11:42 | 수정 2016.01.08 12:03

[키덜트잇 김형원] 이번 주 하비팩토리가 추천하는 상품은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일격살충 호이호이상 레거시 DG-001LN 우사기어’(이하 우사기어)다. 가격은 하비팩토리 기준 4만 5000원이다.



‘우사기어’는 만화 ‘호이호이상 레거시’에 등장하는 ‘디어기어’로 프로그램 칩 교환을 통해 살충용도 외에 게임, 스케쥴관리, IT 가구관리 등이 가능한 초소형 로봇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 일격살충 호이호이상 레거시 DG-001LN 우사기어 (이미지=코토부키야)




프라모델 ‘우사기어’는 토끼 귀처럼 생긴 파츠가 볼조인트를 통해 움직이도록 만들어져 있다. 아울러 4종류의 핸드 파츠, ‘넥이터’라 불리는 무기 파츠 등이 기본 제공된다.



우사기어 프라모델은 별도로 판매되는 ‘M.S.G웨폰유니트’는 물론 ‘프레임암즈 걸’ 시리즈에 사용되는 무기 파츠를 사용해 사용자가 프라모델을 개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편, ‘일격살충 호이호이상’은 타나카 쿠니히코 원작의 만화 작품으로 지난 2003년 PS2용 액션게임으로 만들어졌다.



▲ 우사기어 프라모델




박찬현 하비팩토리 점장은 “우사기어는 오랜만에 등장한 ‘호이호이상’ 시리즈 프라모델이다. 프라모델 키트는 색분할이 훌륭하며 일부 파츠는 도색된 상태로 제공된다. 얼굴 파츠는 여러 개 들어있어 다양한 표정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상품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 박찬현 하비팩토리 점장

▲ 우사기어 프라모델



한편, 하비팩토리는 ‘건프라’, ‘프라모델’, ‘피규어’ 등 키덜트 핵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종합 취미 쇼핑몰로,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부근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하비팩토리 오프라인 매장은 모두 3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1층은 애니메이션 피규어, 지하 1층은 건프라와 프라모델, 지하 2층은 영화 캐릭터 소재 리얼 피규어 상품이 진열돼 있다.


▲ 하비팩토리



이 기사는 '키덜트잇'(Kidultit.com)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키덜트잇'은 프라모델, 피규어, 드론, 서브컬처 등 성인들을 위한 취미 전문 웹진입니다.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
키덜트잇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