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잇 김형원] 기대작 ‘다크소울3(DARK SOULS III)’ 일러스트가 새겨진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한정판 상품이 등장했다.

소니(SCEJA)는 ‘PS4 다크소울3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3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PS4 게임기는 하드디스크(이하 HDD) 용량과 HDD베이 커버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1테라바이트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실버 컬러 상품의 경우 4만 9410엔(한화 약 50만원)이다.

‘PS4 다크소울3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게 ‘신더 나이트(Cinder Knight) 버전’과 ‘엘리트 나이트(Elite Knight) 버전으로 나뉜다. 각 버전은 블랙/실버 컬러로 분류된다. 신더/엘리트 버전은 HDD베이 커버에 새겨지는 그림에서 차이가 난다.

‘PS4 다크소울3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듀얼쇼크4 등 PS4 기본 구성품 외에 ‘다크소울3’ 게임소프트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지도, 다크소울3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다크소울3 로고가 새겨진 게임기 겉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 ‘다크소울' 시리즈는 게임 회사 프롬소프트웨어가 지난 2011년에 처음 내놓은 액션롤플레잉게임으로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다크판타지 작품이다. ‘다크소울' 시리즈는 게임이 어려워 게이머들에게 좌절과 도전의식을 함께 안겨주는 게임으로도 유명하다.


▲ PS4 다크소울3 리미티드 에디션 ‘신더 나이트(Cinder Knight) 버전’ (이미지=SCEJA)


▲ PS4 다크소울3 리미티드 에디션 ‘엘리트 나이트(Elite Knight) 버전’ (이미지=SCEJA)

이 기사는 '키덜트잇'(Kidultit.com)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키덜트잇'은 프라모델, 피규어, 드론, 서브컬처 등 성인들을 위한 취미 전문 웹진입니다.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
키덜트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