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 혜택, 빵빵하게 쏩니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2.02 10:21 | 수정 2016.02.02 10:33

[IT조선 최재필]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국 3대 테마파크 할인과 스타 셰프 레스토랑 체험 응모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T

먼저 방학을 맞은 청소년과 대학생이 자주 찾는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 '방학을 부탁해!'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올레 멤버십 '방학을 부탁해!'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높은 할인율로 입장권∙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리비안베이 본인 포함 2인 입장권을 2만원 ▲서울랜드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 ▲롯데월드 오후 4시 이후부터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포인트는 차감된다.
 
올레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스타 셰프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레 멤버십 CHEF의 초대'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대표 레스토랑은 ▲젤렌(미카엘) ▲줄라이(오세득) ▲랩 24(에드워드 권) ▲시추안 하우스(여경래) ▲마이타이(홍석천) ▲마틸다(장진우) 등이다.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올레멤버십 앱과 웹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중 체험 후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 세계 3대 진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호 KT 통합 CRM담당 상무는 "2016년에도 더욱 알찬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재필 jpchoi@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