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워치, '설현 스트랩' 등 10여종 스트랩으로 스타일 업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3.27 16:10 | 수정 2016.03.27 16:47

[IT조선 이윤정] 부지런한 김모씨, 새벽 6시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한다. ‘오늘은 어떤 색을 골라볼까’ 루나 워치를 손목에 착~ 와이셔츠 색상과 깔맞춤으로 루나 워치 스트랩도 교체한다. 즐거운 기분으로 직장으로 고고씽!!!

   

           

루나 워치는 패션 스트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랩이 제공된다. 청바지(Jeans) 재질의 ‘설현 스페셜 에디션 스트랩’ 을 비롯해, 가죽 스트랩 8종, 우레탄 스트랩 4종 등으로 구성됐다. 여느 시계와 같이 시계줄을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루나 워치, 다양한 스트랩으로 분위기에 따라 맘껏 연출이 가능하다.  
 
 시계줄은 8칸의 조절버튼이 있어, 사용자의 손목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시계줄을 바꿨다면 시계의 얼굴도 바꿔주는 센스. 루나 워치는 20여종이 넘는 다양한 바탕화면 스크린을 제공한다.

루나 워치와 찰떡 궁합 스마트폰은 ?

 
루나 워치는 안드로이드 4.4.2 버전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호환된다. 루나 워치와 찰떡궁합 스마트폰의 연동거리는 최대 10m다. 루나 워치와 나의 스마트폰이 찰덕궁합이 될는지, 루나 워치 홈페이 내 호환모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환모델 자세히 보기

한편, IT조선이 발행하는 웹뷰어 매거진 '하이라잇 24호 루나 스페셜'에서도 실용성을 강조한 스마트워치 '루나 워치(LUNA Watch)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하이라잇 24호 루나 스페셜 자세히 보기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