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전시회인 컴퓨텍스 타이베이(이하 컴퓨텍스)가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개최되는 컴퓨텍스 2016의 참가를 원하는 국내 기업 및 관람객들을 위해 한국어 홈페이지(http://www.computextaipei.kr/)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참가 기업, 전시 내용 및 이벤트는 물론, 올해 새롭게 신설된 스타트업 특화관 이노벡스(InnoVEX),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특화관 스마텍스(SmarTEX), 애플(Apple)로부터 인증받은 주변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아이스타일(iStyle)관에 대한 정보 등을 웹 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에서 살펴볼 수 있다.

컴퓨텍스 2016은 인터넷 컴퓨팅 생태계 내 파트너십 구축이라는 새로운 지향점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애플리케이션, 혁신적 스타트업, 비즈니스 솔루션 및 게이밍 등 4개의 주제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현재까지 전 세계 28개 국가에서 1600개 이상의 기업이 컴퓨텍스 2016 참가를 확정했으며, 5000개 이상의 부스를 통해 각 사의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퓨텍스 2016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문 공식 홈페이지(https://www.computextaipei.com.t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