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시리즈 런칭 5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6.01 10:56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X시리즈 런칭 5주년을 맞아 'X로 찍는 인생의 즐거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후지필름 'X로 찍는 인생의 즐거움' 공모전 이미지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제공
공모전 주제는 X시리즈 5주년, 혹은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나 사진 관련 커뮤니티에 '#FujifilmX5years' 또는 '#X시리즈5주년' 해시태그와 #기종명, #사진 제목을 달아 전체 공개 업로드하고, 후지필름 홈페이지 내 양식을 쓰면 응모할 수 있다.

​후지필름 X포토그래퍼 및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후지필름 X-Pro2 1대와 후지논 렌즈 XF35㎜F2 R WR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그 밖에 총 80명에게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와 X-E2S,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70등이 증정된다.

​응모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다. 수상작은 9월 중 후지필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수상작 일부는 온라인 사진 갤러리 및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에 전시된다.

선옥인​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올해는 후지필름 X마운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소비자 소통을 확대할 것이다. 사진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인생의 찍는 즐거움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