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자사 프리미엄 PC 제품들을 직접 접할 수 있는 에이수스 전문 브랜드 숍을 오픈했다.

에이수스가 용산 전자상가 3층에 전문 브랜드 숍 1호점을 오픈했다. / 에이수스 코리아 제공
에이수스가 용산 전자상가 3층에 전문 브랜드 숍 1호점을 오픈했다. / 에이수스 코리아 제공
에이수스 브랜드 숍 1호점은 용산 전자상가 내 전자랜드 3층(A-322호)에 개설됐으며, 에이수스의 젠북(Zen Book), 젠 패드(ZenPad)등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은 물론, 게이밍 특화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시리즈의 PC와 하드웨어, 주변기기 등의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또한, 에이수스는 이번 브랜드 숍 오픈을 기념해 구매자 및 모든 매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며, SNS 등에 제품 사용 및 매장 방문 후기를 공유하면 에이수스 젠패드와 ROG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판희 에이수스 코리아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마케팅팀장은 "플래그십 스토어인 에이수스 브랜드 숍은 에이수스가 한국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해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국내 고객들에게 더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보답하고자 브랜드 숍 1호점을 오픈했으며, 이와 같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점차적으로 확대 개설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