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는 비자와 우버 신규 및 기존 사용자를 위한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9월 23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버 홍보 모델이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 우버 코리아 제공
우버 홍보 모델이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 우버 코리아 제공
우버 신규 가입 후 앱에서 비자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첫 2회의 우버블랙 탑승에서 각 1만5000원씩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결제 가능한 비자카드를 우버 앱에 결제수단으로 등록한 후, 우버 앱 내 메뉴 탭의 '프로모션' 란에 프로모션 코드 'VISAKOREA2016'을 추가하면 된다. 운행 종료 후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영수증에서 할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우버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존 사용자들은 프로모션 코드 'VISAPREMIUM'을 추가하고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로 우버블랙을 탑승하면 1회 탑승에 한해 최대 2만원이 할인된다.

강경훈 우버 코리아 지사장은 "비자 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우버와 비자카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파트너십으로 이용자들이 우버블랙을 더욱 가깝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