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화 '우시오와 토라' 두 주인공, 넨드로이드 피규어 등장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8.31 10:48
국내에는 '요괴소년 호야'로 소개된 만화・애니메이션 작품 '우시오와 토라(うしおととら)'의 주인공 '아카쯔키 우시오(蒼月潮)'와 대요괴이자 우시오의 파트너인 '토라(とら)'가 넨드로이드 피규어로 출시된다.

넨드로이드 '우시오', '토라' 피규어는 2015년작 TV애니메이션 '우시오와 토라'에 비춰진 두 캐릭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인기 만화 ‘우시오와 토라' 주인공 우시오, 토라가 넨드로이드 피규어로 등장했다.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우시오' 넨드로이드 피규어는 교복을 입고 요괴퇴치를 위해 만들어진 전설의 창 '짐승의 창(獣の槍)'을 손에 든 우시오의 외형적 특성을 2.5등신 넨드로이드 피규어 포맷 속에서도 수준 높게 표현한 것이 돋보인다.

피규어 패키지에는 힘의 각성으로 머리카락이 길어진 우시오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고, 만화에서 보여주는 우스꽝스러운 표정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6200엔(약 6만7000원), 출시일은 2017년 3월이다.
넨드로이드 ‘아카쯔키 우시오' 피규어.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넨드로이드 ‘아카쯔키 우시오' 피규어는 힘의 각성으로 머리카락이 길어진 우시오를 연출할 수 있다.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넨드로이드 '토라' 피규어는 팔다리에 관절부가 탑재돼 2.5등신 넨드로이드 피규어지만 액션 가동영역이 넓은 것이 돋보인다. '토라' 피규어는 제법 다양한 포즈를 재현할 수 있으며, 우시오 넨드로이드 피규어와 마찬가지로 만화 속 우스꽝스러운 표정 연출이 가능하다. 또 그의 풍성한 헤어컬 위에 우시오 피규어를 올려둘 수 있어 원작에서 보여주는 토라에 올라탄 우시오를 넨드로이드 피규어로 재현할 수 있다.

'토라' 넨드로이드 피규어 가격은 6900엔(약 7만5000원), 출시일은 우시오와 같은 2017년 3월이다.

만화 '우시오와 토라'는 만화가 '후지타 카즈히로(藤田和日郎)'의 대표작이자 출세작이며, 만화잡지 소년선데이에서 1990년부터 연재되고 있는 인기작품이다. '우시오와 토라'는 1992년 오리지널비디오애니메이션(OVA)으로 모두 10편이 제작됐으며, TV애니메이션은 모두 39화 분량이 2015년 7월부터 시즌1, 2016년 4월부터 6월까지 시즌2에 걸쳐 방영됐다.

만화는 승려를 아버지로 둔 소년 우시오가 요괴의 습격을 받은 소꼽친구이자 여주인공인 '나카무라 아사코'와 '이노우에 마유코'를 구하기 위해 2000년전에 요괴 퇴치만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전설의 창 '짐승의 창'에 봉인 된 대요괴 '토라'를 봉인해제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넨드로이드 ‘토라' 피규어.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넨드로이드 ‘토라' 피규어, 우스꽝스러운 표정도 재현할 수 있다.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넨드로이드 ‘토라' 피규어는 원작 만화처럼 ‘우시오' 피규어를 태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굿스마일컴퍼니 제공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