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TV 영풍문고’ 도서 기획전 론칭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9.21 18:15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화제의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볼 수 있는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했다.

K쇼핑에서 화제의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볼 수 있는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했다. / KTH 제공
그동안 홈쇼핑 방송에서 유아동 도서 판매를 주로 다뤘던 것과 달리 'TV 영풍문고'는 다양한 장르의 소설부터 에세이까지 성인 독자들을 위해 엄선한 도서를 매주 콘셉트에 따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원작소설인 <구르미 그린 달빛>, <보보경심>등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드라마 'W'에서 이종석, 한효주 커플의 연애지침서이자 전 세계 5개국 출간을 확정 지은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도 구매 가능하다.

'TV 영풍문고'의 도서 가격은 영풍문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와 동일하게 정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이며 무료 배송된다. 이와 함께 K쇼핑에서 도서 구매 시 10일 이내에 할인판매가의 5%를 K쇼핑 적립금으로 자동 적립해주며, 책과 함께 영풍문고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류 형태의 영풍문고 10% 도서할인권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K쇼핑에서 선보이는 'TV 영풍문고'는 시청자가 간단한 리모컨 조작으로 선택할 수 있는 'TV앱'뿐 아니라 K쇼핑 온라인몰(www.kshop.co.kr)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