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창사 10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10.11 14:05
글로벌 IT 제조사 조텍 인터내셔널(ZOTAC International, 이하 조텍)이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IT 제조사 조텍이 창사 10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조텍 제공
2006년 설립된 조텍은 PC 파트너(PC Partner) 산하의 자회사로 출범했으며, PC용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등에서 베어본 및 완제품 미니 PC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여온 기업이다.

조텍의 이번 창사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조텍 글로벌 홈페이지(www.zotac.com/kr)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월페이퍼 컨테스트 ▲포토 캡션 컨테스트 ▲조텍 월드컵 인비테이셔널 ▲보물찾기 ▲조텍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증정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며, 조텍의 최고 사양 미니 PC 'ZBOX EN1070'과 조텍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할 예정이다. 그중 월페이퍼 컨테스트와 포토 캡션 컨테스트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홍콩 본사에서 진행되는 기자간담회 및 현장 이벤트를 통해 조텍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첫 번째로 공개하며, 조텍 10주년 기념 6개국 초청 게임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