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제조사 조텍 인터내셔널(ZOTAC International)이 글로벌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일반인 및 조텍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10월 22일 자정까지 '조텍 테마 월페이퍼 콘테스트'와 '조텍 포토 캡션'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이 글로벌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월페이퍼 콘테스트’와 ‘포토 캡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조텍 코리아 제공
조텍이 글로벌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월페이퍼 콘테스트’와 ‘포토 캡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조텍 코리아 제공
우선 조텍 테마 월페이퍼 콘테스트는 조텍 제품 사용자는 물론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조텍 로고나 제품 등 조텍 관련 이미지를 활용해 PC용 월페이퍼(배경화면)를 제작해 응모하는 행사다. 응모작 중 10개의 우수작을 먼저 선정하며, 일반인들의 투표로 우승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작 1명에게는 GTX 1070 GPU를 탑재한 조텍의 미니 PC 'ZBOX MAGNUS EN1070'을 증정하며, 상위 10위로 선정된 작품 제작자 10명에게는 '조텍 SSD' 480GB 제품을 증정한다. 또 우승작 선정 투표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조텍의 '창사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포함된 '조텍 트레져 박스'를 증정한다.

'조텍 포토 캡션 이벤트'는 조텍 제품이나 로고, 관련 복장 등을 사진으로 촬영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지정 해시태그(#zotac, #zotac10yr, #winningwithzotac)를 걸고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 포토 캡션 이벤트의 당첨자 10명에게는 '조텍 지포스 GTX 1060 MINi 6GB'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조텍은 글로벌 10주년을 기념해 조텍 제품 구매 시 370만원 상당의 조텍 커스텀 수랭 시스템을 받을 수 있는 즉석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