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선식품 직매입 상품 ‘신선생’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11.14 14:32
위메프는 꾸준히 증가하는 신선식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신선식품 직매입전용 판매 상품인 '신선생'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 홍보 모델이 신선식품 배달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 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신선식품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10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위메프 물류센터 안에 2181㎡(660평) 규모의 냉장시설을 완비하고 신선식품 직배송 서비스인 신선생을 오픈했다.

신선생 서비스는 다품목 소량의 신선식품상품을 묶음으로 배송한다. 오늘 주문하면 늦어도 내일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 신선도 관리를 위해 전 상품을 대상으로 전용 스티로폼용기를 사용하고 물류 전담팀이 배송 전 2회에 걸쳐 육안으로 품질검사를 진행한다.

현재 판매하는 상품은 과일·채소, 견과, 정육·계란, 수산·건어물, 우유·치츠·요거트, 김치·반찬류 등 500여개이며, 연말까지 1000개 품목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묶음무료배송 9900원 세트를 구성해 100일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송 위메프 직매입사업본부장은 "대형마트의 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다면 가격경쟁력에서 우월한 온라인 쇼핑몰로의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며 "위메프 신선식품 직배송 브랜드 신선생으로 정기구매도가 높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