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연말을 맞아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 특별 방송을 편성하고, 높은 할인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중왕전! 1등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쇼핑은 12월 17일과 18일 이틀간 품목별 판매 1위 상품을 특별 방송으로 편성해 10% 할인과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K쇼핑 제공
K쇼핑은 12월 17일과 18일 이틀간 품목별 판매 1위 상품을 특별 방송으로 편성해 10% 할인과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K쇼핑 제공
K쇼핑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별 1위 상품만을 선정,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K쇼핑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의류에서는 1회 방송 주문액 기준 1억원을 돌파한 '잭필드 남성 웜라이트 패딩 2종'과 '잭필드 남성 겨울 숨 쉬는 바지 3종', '뱅뱅 프리미엄 데님본딩', K쇼핑 독점 판매 상품인 'C2 남녀 마이크로 기모데님 2종' 등이 판매된다.

가구 및 가전 부문은 '라텍스코 라텍스매트리스'와 '쿠쿠 전기압력밥솥', '삼성 클린파워 청소기'가 선정됐다. 셀프 인테리어의 대명사 '스위스밀리터리 전동공구'와 탈모 방지에 좋은 'TS 샴푸세트'도 생활잡화와 이미용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종근당 오메가 3', '트리퍼 여행가방', '바디휴 등 마사지기', '앤바디플러스 저주파 자극기' 등 2016년 인기상품들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K쇼핑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10% 청구 할인과 함께 10% K쇼핑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10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고객 한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