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HCP, IDC 오브젝트 스토리지 리더 연속 선정”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1.17 17:08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합작회사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의 HCP(Hitiachi Content Platform)가 'IDC 마켓스케이프: 전세계 오브젝트 기반 스토리지 2016'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IDC 애널리스트가 주목하는 스토리지 벤더 12개사를 평가한 것으로, 사전 정의된 객관적 평가항목과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측정했다. IDC는 HCP 솔루션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모빌리티 영역에서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보고서는 HDS의 강점으로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구성 및 데이터 티어링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용으로 사용하거나 기본 액세스 노드(G-노드), 경제적인 스토리지 노드 (S-노드), 퍼블릭 클라우드 계층화에 적합한 제품이라 언급했다.

아미타 포트니스 IDC 스토리지 시스템 리서치 담당은 "HDS의 HCP 포트폴리오는 증가하는 기술 협력사와의 생태계를 성장시키면서, 동시에 오브젝트 기반 스토리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갖고 있다"며 "1700개 이상의 고객사가 채택한 HDS의 HCP는 사물인터넷(IoT), 웹2.0 및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전세계 파일 및 오브젝트 기반 스토리지 예측에 따르면, 오브젝트 기반 스토리지 성능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복합 연간 성장률(CAGR)이 30.7%씩 증가해 2020년에는 293.7엑사바이트에 도달할 전망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