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카카오, 무협 모바일 게임 ‘의천도룡기’ 사전등록 시작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1.31 11:59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의천도룡기'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 게임플랫폼에 출시되는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개발된 초대형 모바일 게임이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다.

네시삼십삼분(4:33)과 카카오는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의천도룡기’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 4:33 제공
사전등록은 1월 31일부터 출시 전까지 게임 공식 카페와 특별 페이지, 카카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의천도룡기'는 2월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태생 3성 등급의 '조민' 캐릭터를 포함해 귀속금화 100개, 금전 100만개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박영호 네시삼십삼분 대표이사는 "많은 무협 마니아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의천도룡기'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액션 등 실감나는 대작 역할수행게임으로서 재미를 톡톡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