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유아동 영어 교육앱 ‘핑크퐁! 워드 파워’ 글로벌 동시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2.03 10:07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자체 제작한 27편의 워드 동요 영상과 놀이 활동으로 쉽고 재미있게 영단어를 익힐 수 있는 유아동 영어 교육앱 '핑크퐁! 워드 파워'를 2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핑크퐁! 워드 파워'는 미국, 영국 등 전세계 83개국 앱 마켓 교육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핑크퐁! ABC 파닉스', '핑크퐁! 슈퍼 파닉스'에 이은 단계별 영어 학습 시리즈의 세 번째 앱이다. 앱은 파닉스 시리즈로 알파벳의 모양과 소리 등 영어의 기초를 익힌 아이들이 200여개의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핑크퐁! 워드 파워'는 학습 구성부터 아이들의 인지과정을 고려했다. 모든 언어를 배울 때 '나'를 비롯한 가깝고 친숙한 개념부터 점차 추상적이고 넓은 영역으로 나아가는 것에 주목해 3가지 단계적인 테마로 구성했다.

첫 테마인 '나와 내 가족'에서는 내 몸, 기분, 가족에 관련된 단어들을 접하고, 두 번째 테마 '자연'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과일, 날씨, 계절 등 자연에 관한 단어들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학교' 에서는 숫자, 색깔, 반대말 등 인지 학습의 기초가 되는 단어들을 배우게 된다.

또, 자체 개발한 컬러풀한 워드 몬스터 캐릭터가 등장해 보다 재미있는 학습을 이끌어내고, 일러스트와 실사 사진 두 가지 버전의 영단어 플래시 카드 125종을 활용한 시각적 학습을 통해 단어를 쉽게 이해하고 더욱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5개 언어 버전을 지원한다.

스마트스터디가 유아동 영어 교육앱 ‘핑크퐁! 워드 파워’를 2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 스마트스터디 제공
윤혜미 스마트스터디 PM은 "핑크퐁! 워드 파워는 스마트스터디가 다년간에 걸쳐 축적한 유아동 교육 콘텐츠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야심작이며, 전작인 핑크퐁 파닉스 시리즈가 영국과 미국의 유치원에서 교재로 채택되는 등 호평을 받은 만큼 심층 학습이 가능한 '핑크퐁! 워드 파워'도 글로벌 흥행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앱 출시를 기념해 2월 4일까지 핑크퐁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앱 다운로드 및 SNS 댓글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체 세트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