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5일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asoo Digital Intelligence) 2017'을 개최하고 다양한 인텔리전트 플랫폼과 신규 서비스를 소개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는 '인텔리전트(지능형) 디지털 플랫폼을 경험하라(Experience Intelligent Digital Platform)'는 주제로 열렸다.

존 헤링(John Herring) 파수닷컴 미국법인 대표가 5일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 키노트 발표를 하고 있다. / 파수닷컴 제공
존 헤링(John Herring) 파수닷컴 미국법인 대표가 5일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 키노트 발표를 하고 있다. / 파수닷컴 제공
파수닷컴은 세션 발표를 통해 지속적인 정보유출 위협에 대응하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전략과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했다. 파수닷컴은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정책을 보완하는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와 데이터 보안 컨설팅부터 설계·구축·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를 선보였다.

파수닷컴은 이와 함께 사용성을 대폭 개선한 인공지능 기반 메모 앱 서비스 '디지털페이지(DigitalPage)' 3.0 버전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스패로우(SPARROW)' 5.0 버전을 공개했다. 지능형 문서 플랫폼 '랩소디(Wrapsody)'와 빅데이터 비식별화 플랫폼 '애널리틱 디아이디(Analytic DID)'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도 데모 시연과 함께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북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해 올해 초 북미 법인에 새로 합류한 존 헤링(John Herring) 대표가 키노트 발표를 통해 글로벌 보안 트렌드와 데이터보안 시장 현황, 영업 전략을 소개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제는 솔루션 경쟁이 아닌, 플랫폼 경쟁의 시대가 왔다"며 "파수닷컴이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보다 스마트하고 확장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리드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