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실시간 최저가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최다’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4.12 17:54
소셜커머스 티몬은 국제선∙국내선 최다 항공 노선을 확보하고, 실시간으로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는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국제선∙국내선 최다 항공 노선을 확보하고, 실시간으로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는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 티몬 제공
현재 이 서비스에서는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롯데관광, 노랑풍선, 여행박사, 웹투어, 대명투어몰, 투어2000, KRT, 자유투어, 제주도닷컴 등 국내 12개 여행사의 항공권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하다.

고객이 일정과 목적지를 입력하면 티몬과 제휴한 12개 여행사가 보유한 항공권 가격과 운임 등이 실시간으로 비교 검색된다. 티몬은 여행사 공급가 기준으로 가장 싼 티켓을 제공받기로 협약을 맺은 상태여서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할 수 있다. 단, 일부 여행사가 고객 유치 프로모션을 위해 한시적으로 자체자금을 투입한 일부 특가 상품은 제외된다.

한 예로, 자유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은 여름휴가가 시작하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항공, 유류세를 포함해 18만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가격은 타사 온라인 항공권 검색 사이트에 비해 최소 5%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티몬은 항공권 가격 비교 그랜드 오픈을 맞아 최대 10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티몬에서 항공권 가격 비교 후에 결제한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7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3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 그룹장은 "최저가 항공권을 찾기 위해 다수의 여행사 사이트를 들어가서 가격을 비교해야 하는 등 고객의 불편이 컸다"며 "고객 불편을 완화하기 위해 항공권 가격과 운임을 한 번에 비교해주는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