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마보 게이밍 기어’ 사면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5.04 13:36
게이밍기어(게임용 주변기기) 브랜드 '마보(MARVO)'의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마보 게이밍기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포인트가 5월 한 달 동안 마보(MARVO) 게이밍기어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컴포인트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컴포인트는 자사가 출시한 마보 게이밍기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마보 G1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보 게이밍 마우스 'G901', 'G920', 'G911' 3종과 게이밍 키보드 'KG923', 'KG924' 2종이다. 행사 제품 구매 시 1:1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증정품인 '마보 G1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고밀도 원단 소재를 사용해 일반 천 소재를 사용한 마우스 패드에 비해 우수한 내구성으로 표면이 쉽게 마모되거나 테두리가 쉽게 헤지지 않는다. 마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3mm 두께의 천연고무 바닥면을 채택해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밀착감과 편안한 쿠션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마보 게이밍 기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관련 자료는 마보 한국어 홈페이지(http://www.mar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