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보령머드축제 협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6.20 15:43
KB국민은행은 19일 충남 보령시청이 진행한 하절기 축제인 '제 20회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협찬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와 김동일 보령시장이 19일, 20회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협찬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KB국민은행 제공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손갑헌 KB국민은행 대전·충남5(당진)지역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이 지원한 협찬금 4000만원은 보령머드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재원으로 쓰인다.

KB국민은행은 축제기간인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고객 참여형 펀(Fun)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축제를 찾은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한 이동점포도 운영한다.

KB국민카드에서는 행사기간 중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이용한 물품보관함 이용,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품보관함에 사용된 포인트리는 행사 종료 후 전액 보령시에서 추천하는 NGO단체에 기부된다.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는 "성년을 맞는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은행과 카드사가 공동으로 협찬하게 돼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령머드축제가 KB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