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 3호점 강변 테크노마트에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6.22 19:00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유통사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자사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의 3호점을 오픈했다.

'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는 제닉스가 선보인 다양한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기기 제품과 더불어 더욱 편안한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게이밍 의자와 책상 제품들도 모두 전시된 전용 체험관이다.

제닉스 크리에이티브가 자사의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의 3호점을 강변 테크노마트에 오픈했다.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방문한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지난해 대치동에 오픈한 1호점과 용산 전자상가에 마련된 2호점에 이어 이번 3호점은 서울 동부지역 IT 쇼핑 중심지인 강변 테크노마트 내에 마련됐다.

제닉스 관계자는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 중 '게이밍 의자'는 사용자의 체형과 제품 디자인에 따라 착석감과 편안함이 모두 다르므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특히 이번 3호점은 서울 동부지역 소비자들이 멀리서 직접 찾아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픈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닉스는 인천 부평과 부산 지역에도 자사 '프리미엄스토어' 개설을 위한 검토 및 협의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