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가전 브랜드 교원웰스가 헬스케어에 4단계 온수 기능까지 갖춘 '웰스tt 헬스(Health) 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직수형 냉온정수기로, 많은 양의 냉수를 처리하는 급속 냉각 기능에 순간 온수 기능까지 갖췄다. 채소나 과일 세척용 미온수·분유·차와 티백·커피와 라면 등 온도별 온수를 원터치로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순간 온수 기능은 사용 시에만 히터가 작동해 전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에너지 소비효율도 1등급이다.

교원웰스가 헬스케어에 온수기능까지 더해진 웰스 tt 헬스 냉온정수기를 출시한다. / 교원웰스 제공
교원웰스가 헬스케어에 온수기능까지 더해진 웰스 tt 헬스 냉온정수기를 출시한다. / 교원웰스 제공
교원웰스 웰스 tt 헬스 냉온정수기는 혈압, 당뇨약 등 약 복용 주기를 알리는 알람 기능을 지원한다.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일 때에도 유용하다. 내부에 적용된 친환경 9단계 필터 시스템은 국내 직수형 정수기 가운데 가장 많은 8종 중금속(수은, 납, 비소 등)을 걸러낸다. 유기화합물과 부유물질 등 88종 유해물질과 미세 세균도 박멸(99.9%)한다.

교원웰스 웰스 tt 헬스 냉온정수기는 월 3만4900원에 렌탈 사용할 수 있다. 교원웰스는 7월 12일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신제품 2주 무상 체험 기회를 준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체험 제품 렌탈 시 상품권(100명 추첨)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