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7.18 14:14
KEB하나은행은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2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을지로 본점에서 인증식 및 CS(손님 만족) 우수 직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박내회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장(왼쪽)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제공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기업이 제공하는 가치가 고객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지를 서비스품질 이행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올해는 서비스 평가단이 27개 산업, 115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 소재 지점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방식으로 조사 후 평가했다.

KEB하나은행은 올해 초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은행별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에 이어 '2017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고객 접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독보적인 서비스품질을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는 입장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굳건한 신뢰 덕분이다"며 "언제나 한 결 같이 손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