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신상품] AMD ‘라이젠 3’・에코백스 ‘디봇 M81 프로'・삼성 88인치 QLED TV 인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7.08.04 23:55 | 수정 2017.08.05 07:00
IT조선은 한 주간 출시된 새로운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이번주 신상품] 코너를 운영합니다. [편집자 주]

◆ AMD '라이젠 3'

라이젠 3 프로세서는 4코어 4 스레드(1개 코어가 동시에 처리하는 명령의 수) 구성의 제품으로, 라이젠 시리즈 가장 하위 라인업입니다. 핀 구조가 외형상 인텔 CPU와 가장 다른 부분입니다. 그래서 PC 조립 전에 핀이 휘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CPU의 멀티태스킹 성능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상황에서 쿼드(4)코어 프로세서를 10만원대의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딱 하나, 라이젠 3은 메인스트림급 프로세서이면서 내장 그래픽이 없는 것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리뷰] AMD '라이젠 3' vs 인텔 코어 프로세서...보급형 PC 적임자는?

◆ 에코백스 '디봇 M81 프로'

에코백스 디봇 M81 프로는 청소 구역과 용도에 따라 브러시를 바꾸는 '브러시 전환 모드'를 갖추고, 원하는 공간만 집중 청소하는 집중 청소 기능도 갖췄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흡입 능력이 30% 높아졌고 메인 브러시 작동 속도도 11% 빨라졌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조작, 충전 제어 기능을 지원합니다. 출시일과 가격은 미정.

로봇청소기 中 에코백스 '디봇 M81 프로' 국내 출격

◆ 삼성 88인치 QLED TV

QLED TV는 메탈 퀀텀닷 기술을 기반으로 최고 밝기 화면에서도 세밀한 색 차이와 미묘한 명암을 구현한 점이 특징입니다. 밀착 월마운트 디자인으로 틈새 없이 벽에 부착할 수 있고, 1.88㎜ 투명 광케이블로 TV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어 공간 제약 없이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88인치 QLED TV 출고가는 3300만원입니다.

삼성, 한국·북미 등에 88인치 QLED TV 선보여

◆ 테슬라 모델3

테슬라 모델3은 표준형과 장거리용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습니다. 이중 표준형은 1회 충전으로 최대 354㎞를 주행할 수 있고, 장거리용 배터리를 장착하면 최대 500㎞를 달릴 수 있습니다. 5000달러(559만원)를 지불하면 오토파일럿 기능이 옵션으로 추가되고, 3000달러(335만원)를 더 내면 향후 완전 자율주행 기능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테슬라 모델3 출격…자율주행 경쟁 재점화

◆ 킹콩스튜디오 한정판 피규어

킹콩스튜디오 한정판 피규어로 아이언스튜디오가 만든 '스파이더맨'과 메가하우스의 '원피스 SOC 조로', 센티넬의 '마징카이저', 굿스마일컴퍼니의 '넨드로이드 카쯔키 유우리', 카미노의 실제 크기 '스파이더맨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킹콩스튜디오, 코믹콘 서울서 한정판 피규어 선봬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