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오토솔루션 겨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르노삼성 QM6. /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 QM6. / 르노삼성 제공
7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마련됐으며, 13개의 일반 점검과 안전 항목 4개 점검 등으로 구성됐다. 또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진오일은 부품 25%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준비했고, 에어컨 필터는 교체 시 부품 25% 할인하거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동시 교환하면 해당 부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할인을 원하지 않을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프리미엄 타이어 4본과 엔진오일을 함께 교환하면 에어컨 필터는 무상으로 바꿔준다.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 후 타이어를 구입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2만원, 4본 5만원)이 사은품으로 나간다. 여기에 4본 구매자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배터리 및 엔진 세척제, 코팅제 구매자에도 각각 모바일 상품권을 준비했다. 보증연장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정비 쿠폰 혜택을 추가로 부여한다. 르노삼성 중고차 및 장기 미입고차가 유상 정비하면 모바일 정비쿠폰 2만원권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