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혁신기업 어니스트펀드와 콘텐츠 혁신기업 왓챠플레이가 총 1000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와 콘텐츠 혁신기업 왓챠플레이가 총 1000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어니스트펀드 제공
어니스트펀드와 콘텐츠 혁신기업 왓챠플레이가 총 1000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어니스트펀드 제공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는 12월 13일까지 왓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왓챠의 모든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왓챠플레이 최대 2개월 이용권과 어니스트펀드 투자 지원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왓챠플레이는 국내 스타트업인 프로그램스가 운영하는 영화추천 및 월정액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로, 3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왓챠플레이 이용권의 경우 왓챠플레이 기존 회원은 1개월권, 신규 회원은 2개월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가입 경로에 '왓챠'를 필수 선택하고 투자 가상계좌 발급 후 회원가입을 마무리하면 된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어니스트펀드는 고객 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투자 재미를 드리기 위해 티몬, 오케이캐쉬백, 그린카 등 제휴사들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왓챠 제휴 이벤트를 통해서도 왓챠플레이 회원 분들이 새로운 핀테크 투자 서비스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