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아레나(ARENA) 시리즈 게이밍 의자 신모델 '아레나 타입-4(ARENA TYPE-4)'를 출시했다.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신형 게이밍 의자 ‘아레나 타입-4’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신형 게이밍 의자 ‘아레나 타입-4’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제닉스 아레나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아레나 타입-4'는 기존 아레나 시리즈에서 기능과 편의성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리미엄급 모델에 적용되는 ▲폴리우레탄(PU) 인조가죽 ▲고급형 시트트레이 ▲4D 팔걸이 ▲메탈 프레임 ▲알루미늄 풋(의자 다리) 등의 구성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기존 아레나 시리즈의 가격을 유지했다.

몸을 감싸는 버킷 시트 형태의 등받이는 기존 아레나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최대 180도까지 뒤쪽으로 눕힐 수 있으며, 4D 팔걸이는 높이뿐 아니라 앞뒤, 좌우 위치와 방향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더욱 편안하게 맞출 수 있다.

알루미늄 소재의 풋은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휘거나 부러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튼튼한 메탈 프레임을 채택해 최대 150kg의 무게까지 지탱할 수 있다.

제닉스 아레나 타입-4는 제닉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