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7.1채널 USB 게이밍 헤드셋 ‘스톰엑스 H3’ 선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1.25 15:38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가상 7.1채널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스톰엑스 H3(STORM X H3)'를 출시했다.

스톰엑스 H3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게임 속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운드를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재생한다.

제닉스 크리에이티브가 가상 7.1채널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USB 방식 게이밍 헤드셋 ‘스톰엑스 H3’를 출시했다.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게임이나 영화 감상 시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며, 사운드에 맞춰 작동하는 진동기능은 더욱 사실적인 현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로 게임 속 음성 채팅 시 목소리를 깨끗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착용자의 체형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되는 헤드밴드와 푹신한 쿠션이 적용된 이어 컵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장시간 사용 시에도 불편함과 피로를 덜어준다.

이어 컵 측면의 버튼으로 가상 서라운드 효과와 진동 효과를 조절할 수 있다. 플러그 앤드 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방식으로 대부분 PC에서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스톰엑스 H3 게이밍 헤드셋은 제닉스 홈페이지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주요 오픈마켓,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