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 렌트카/신차 장기리스 서비스가 초기 차량 구입 비용이 없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아이젠카에서 제공 중인 해당 서비스는 신차 할부나 홈쇼핑 판매 상품과 달리 초기 비용이 '제로'다. 

수입차와 국산차 중 원하는 차종을 포함한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견적서가 주어지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렌트카나 리스카를 고르면 된다.

이용 기간은 통상 24~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자동차 회사마다의 프로모션과 주력차종 할인율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스마트한 소비를 즐기는 20대, 30대들을 중심으로 점차 이용 소비자층이 보편화 되는 추세다.

기아차 신차 라인업은 ▲K-9(3.3프레스티지) ▲올 뉴 쏘렌토(2.0 럭셔리5인승) ▲올뉴카니발(2.2 9인승 럭셔리) ▲올뉴 K7(2.4 프레스터지) ▲니로 ▲스토닉 ▲더뉴K3(1.6디럭스)다.

현대차 신차 장기 렌트카 라인업은 ▲싼타페 더 프라임 ▲제네시스 G70(중형), G80, EQ900 ▲그랜드 스타렉스 ▲쏠라티 등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신차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은 법인, 개인, 사업자 할 것 없이 동일한 조건에서 적용된다"면서 "홈페이지를 방문해 무료 견적 서비스 및 연비 좋은 차량 순위, 표준 렌트료 같은 유용한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젠카에서는 매월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신차 장기 렌트카 사이트, 자동차 리스에 대한 정보는 '아이젠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