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평창군 '방림계촌 작은도서관' 개관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2.04 12:03
KB국민은행은 2일, 강원도 평창군에서 '방림계촌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 행사에는 양재영 KB국민은행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대표, 심재국 평창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및 지역주민이 참석했다.

(왼쪽 다섯번째부터)유인환 평창군의회 의장, 심재국 평창군수, 양재영 KB국민은행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대표,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김수연대표, 박상용 KB국민은행 사회협력부장.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008년부터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사회 주민들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과 함께 작은 도서관 조성 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번에 개관한 '방림계촌 작은도서관'은 계촌복지회관의 2층 노후공간을 리모델링해 새롭게 선보이는 69번째 작은도서관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주민들의 마음도 함께 담아 조성된 의미 있는 공간이다.

KB국민은행은 작은도서관 조성과 더불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작은도서관에서 책과 친해지고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매년 신간도서 기증과 동화작가와의 만남 등의 독서문화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양재영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대표는"성공적인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와 방림계촌 작은도서관 개관을 통해 평창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다섯번째 유인환 평창군의회 의장, 심재국 평창군수, 양재영 KB국민은행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대표,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김수연대표, 박상용 KB국민은행 사회협력부장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