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의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신학기 및 꾸준히 늘고 있는 게이밍PC 수요에 맞춰 총 140여 종의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톱PC를 대상으로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가 총 140여 종의 게이밍PC를 대상으로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누리 제공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가 총 140여 종의 게이밍PC를 대상으로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누리 제공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검색을 통해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109종 및 게이밍 데스크톱PC 34종을 구매하면 11번가 포인트 및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LG, 델, 에이수스, MSI, 에이서 등의 게이밍 노트북과 삼성, HP, 델, MSI의 게이밍 데스크톱 등 브랜드 상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한 각종 최신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포스 그래픽카드(GTX 1050, GTX 1060, GTX 1070, GTX 1080등)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과 초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톱 PC를 만나볼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지난 1월 진행했던 게이밍PC 대전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140여 종에 이르는 게이밍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가 게이밍PC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