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추천] 세가지 헤드 장착 가능한 건프라 'HG 그리모어 레드베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5.23 16:14
이번 주 키덜트 추천 상품은 건담 프라모델(이하 건프라) '그리모어 레드베레'다.

144분의 1 스케일, 하이그레이드(HG) 등급으로 제작된 '그리모어 레드베레' 건프라는 애니메이션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서 처음 등장했던 '그리모어' 모빌슈트(로봇)을 밀리터리 스펙으로 커스텀한 기체로 붉은 색 머리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모어 레드베레는 총 세 가지 헤드를 장착하는데 각각의 헤드가 드론 공격기 처럼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건프라로 만들어진 그리모어 레드베레 역시 세 개의 붉은색 짙은 파란색, 국방색 등 세 개의 헤드 부품이 제공되며, 건프라 몸체에 장착된 헤드 외에 나머지 머리 부품은 백팩에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최신 건담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다이버즈'에 등장하는 그리모어 레드베레는 제7기갑사단 대장인 롬멜이 탑승하는 기체라는 설정이다.

기존 그리모어와 레드베레 버전의 차이점은 다리 부분에 '시저 크로우'라는 무기가 내장됐다는 것과 발 부분에 모빌슈트의 빠른 이동을 도우는 '인라인 대시' 장치가 추가됐다는 점이다.

HG ‘그리모어 레드베레’ 건프라. / 반다이스피리츠 제공
HG 그리모어 레드베레 건프라 가격은 1만8000원이다.

#건프라 #건담 #키덜트 #프라모델 #반다이 #하비팩토리 #그리모어 #레드베레 #건담빌드다이버즈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