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한 주간 출시된 새로운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이번 주 신상품] 코너를 운영합니다. [편집자 주]

◇ LG전자 'LG 그램 한정판'

LG전자 모델이 그램 노트북 한정판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이 그램 노트북 한정판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제공
LG 그램 한정판은 무광 블랙으로 고급스럽고 강인한 이미지를 풍기는 점이 특징입니다. 외관뿐 아니라 사양도 인텔 i7 CPU와) DDR4 16기가바이트(GB) 메모리 등 기존 제품보다 강화해 더 향상된 성능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LG 그램 한정판의 출하가는 279만원입니다.

블랙으로 무장한 '한정판 LG 그램' 500대 출시…가격은 279만원

◇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실내. / 현대차 제공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실내. /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공개한 '더 뉴 스타렉스 리무진'은 획기적으로 바꾼 내외장 디자인이 특징이며 탑승 인원은 6인승과 9인승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승합차 분류에 들어간 11인승과 다르게 승용차에 속해 시속 110㎞ 최고속도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가격과 상세 제원 등은 6월 중 결정될 예정입니다.

카니발 게 섰거라'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공개

구글·LGD 'VR용 OLED 패널'

구글과 LG디스플레이가 '디스플레이 위크 2018'에서 공개한 4.3인치 크기의 가상현실(VR) 헤드셋용 OLED 패널은 모바일 VR·증강현실(AR) 서비스에 최적화됐고, HD 화질을 지원합니다. 화질은 1800만화소로, 세계에서 해상도가 가장 높은 디스플레이입니다.

구글·LGD, VR용 OLED 패널 공개

◇ SKT '삼성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와이드3. / SK텔레콤 제공
갤럭시와이드3. /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20만원대 5.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와이드3'를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며, 'band 데이터 세이브(월 3만2890원, VAT 포함)' 요금제 가입 시 공시지원금 13만원을 받아 16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T, 삼성 갤럭시와이드3 단독으로 선봬

#랭킹뉴스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