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SW] 시놀로지 'VMM Pro'·주연테크 '모바일 채굴 앱'·그린카 'AI 서비스' 인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6.24 06:00
IT조선을 통해 6월 18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주간 소개된 새로운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 시놀로지 ‘VMM Pro’

VMM Pro 보호 계획 수립 화면. / 시놀로지 제공
시놀로지 '버추얼 머신 매니저 프로(VMM Pro)는 윈도·리눅스·가상 DSM 등의 다양한 가상 머신을 지원합니다. 기업은 VMM Pro로 여러 대의 NAS를 관리하고 NAS에 분산된 가상 머신들을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VMM Pro의 주요 기능은 클러스터 인프라·가상 머신 보호·라이브 마이그레이션·고가용성 등이 있습니다.

시놀로지, 가상환경 보안 책임지는 'VMM Pro' 출시

◇ 주연테크 '모바일 채굴 앱'

주연테크가 암호화폐 채굴 현황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 마이닝 게이트’ 모바일 버전을 공개했다. / 주연테크 제공
주연테크가 선보인 '주연 마이닝 게이트'를 이용하면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현재 자신이 채굴 중인 암호화폐의 종류와 채굴 속도 및 채굴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암호화폐 19종에 대한 실시간 거래소 시세 등의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연테크, 모바일 채굴 앱 공개…연내 암호화폐 직거래 플랫폼 연다

◇ 그린카 ‘AI 서비스'

그린카가 AI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 그린카 제공
그린카가 업계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와 KT기가지니 인공지능(AI) 스피커를 연계한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AI 카셰어링 서비스는 간단한 명령을 이해하고, 그린카 소개부터 인근 차고지(그린존) 위치, 회원가입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셰어링을 AI로'…그린카, KT기가지니 연계 AI 서비스 공식 출시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