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BTC마켓 오픈 기념 수수료 0% 이벤트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7.06 13:34
스쿱미디어가 제공하는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이 6일부터 비트코인(BTC)으로 다른 코인을 거래하는 BTC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BTC마켓은 비트코인을 원화처럼 사용해 다른 알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시장이다. 투자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대 6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를 밝혀왔던 비트소닉은, 바이낸스와 연동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비트소닉에는 펀디(NPXS), 트론(TRX), 리플(XRP) 등 50개가량의 알트코인이 상장돼 있다. 펀디(NPXS)는 자체 개발한 포스 기기를 여러 업체에 배분해 사용자가 수많은 매장에서 암호화폐를 구입하거나 판매를 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물건 결제를 할 수 있게 하는 P2P 지불시스템이다.

트론(TRX)은 블록체인 기반 엔터테인먼트 프로토콜을 목표로 개발한 암호화폐로 콘텐츠 시장의 탈 중앙화를 지향하며 분산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블록체인이다.

신진욱 비트소닉 대표는 "비트소닉 BTC마켓 오픈을 계기로 알트코인이라는 새로운 기회 창출과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싶다"며 "오픈베타 기간을 거쳐 시스템을 안정화하고 보안성을 강화해 고객의 자산을 지키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소닉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의 거래소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BTC마켓 오픈 기념으로 7월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은 수수료를 면제한다. 7월 31일까지는 수수료 0.05%를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