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업비전2, 매장 점주 대상 ‘카카오VX 사장님 대회’ 개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8.06 11:47
티업비전2 등 스크린골프 브랜드를 서비스하는 카카오VX가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카카오VX 사장님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점주의 과금 부담을 줄여주는 정액제 정책을 시행해 상생경영을 실현하고 있는 카카오VX는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카카오VX 사장님 대회’ 공식 이미지. / 카카오VX 제공
총 2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카카오VX 사장님 대회는 전국의 모든 티업비전2 매장에서 진행되며 8월 6일부터 9월 21일까지 참가 가능하다.

대회는 시상 범위를 확대해 개인과 매장으로 나눠서 시상, 스코어를 기준으로 1위부터 10위까지의 점주에게는 ‘브리지스톤골프 아이언 세트’와 ‘드라이버’ 등 다채로운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랜덤으로 행운 순위를 지정해 당첨된 점주 80명에게는 ‘매장 월 정액료 면제권’과 ‘소모품 교환권’, ‘카카오VX 판촉물 세트’ 등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제공한다.

대회 기간 중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가한 매장 10곳을 선정해 ‘최다 라운드 시상’을 진행하며 ‘카카오프렌즈 골프용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티업비전2는 더운 여름 스크린골프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썸머 쿨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티업비전2는 ‘홀인원 이벤트’와 ‘롱기스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티업비전 플러스친구 이벤트’ 참여를 통해 ‘위니아 제습기’, ‘카카오프렌즈 선풍기’ 등 총 3000만원 규모의 상금 및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